본문 바로가기
메가에볼루션 크리에이터 소개

해외 크리에이터 소개 : 미국 피트니스 유튜버 니콜라스 번

by 메가에볼루션 2024. 6. 21.

인기 메가에볼루션 크리에이터 '니콜라스 번'님을 소개 합니다


요즘 헬스, 건강, 피트니스 분야 제품의 마케팅에는 인플루언서를 빼놓고 이야기하면 팥 없는 찐빵, 단무지 없는 김밥과도 같다는 사실을 필자를 비롯한 대부분의 마케터분들은 이미 알고 계신듯 합니다.

중요한 점은 뷰어들에게 '이 사람이 헬스/건강에 관련된 분야 만큼은 설명도 잘해주고 진짜 실천하는 사람이다'라는 신뢰를 주면서도 제품과 잘 어울리는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는 것이 좋은 ROI를 만들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국내에서는 랭킹닭컴, 미트리, 제로투히어로 등에서 이 분야 인플루언서와 협업하여 이미 좋은 지표를 보여주는 기업들이 많으며, 영미권 진출 시 협업하기 좋은 인플루언서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니콜라스님의 메가에볼루션 프로필

 

한국의 유명 헬스 채널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피트니스 유튜버 니콜라스님은 4년간 운동을 통한 놀라운 신체 변화를 담은 영상으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니콜라스님은 단순히 운동 영상을 찍고 몸을 키우는 것을 넘어, 여러 챌린지와 실제 성장을 그리는 브이로그를 통해 꾸준한 노력과 자기 관리의 중요성을 몸소 보여주며 팬들에게 큰 영감을 주어 왔습니다. 어려서부터 헬스를 시작해야 되는 이유...

또한 본인의 나이대와 체급에서 AAU 단체의 벤치프레스 세계 기록을 달성했던만큼 운동에 대한 이론뿐만이 아니라 실전도 뛰어난 편입니다.

그 결과 유튜브 시작 1년만에 니콜라스님의 채널은 현재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도합 약 50만 정도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6개월 내 평균 조회수 20만 이상을 기록하는 등 꾸준히 좋은 퍼포먼스를 보이고 있습니다.

Nicolas님의 1~4년차 몸 변화 모습

 

"30일동안 폰 사용하지 않기 챌린지"에 도전하는 Nicolas님의 영상 썸네일

 

Nicolas님의 프로필 자기소개

 

 

매 콘텐츠에서 꾸준히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고 있는 뛰어난 운동 실력과 기복 없는 성실함 덕분에 많은 사람들의 인정을 받고 있으며, 이러한 성과 덕분에 작년부터 헬스 보충제 회사인 Raw Nutrition의 앰버서더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니콜라스님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다양한 운동 팁과 그의 성장 과정이 담긴 브이로그를 공유하며, 홍보중인 제품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특히 새로운 제품 홍보에도 열려있는 만큼 해외 진출을 진행/염두중인 국내 기업과의 적극적인 협업이 가능합니다 (2024년 Q1~2 기준).

 

Raw Nutrition사의 크레아틴 홍보가 담긴 브이로그 영상 발췌

 

협업 진행 시, 크리에이터 니콜라스님의 깊이 있는 운동 지식과 엠버서더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니콜라스님은 항상 낮은 체지방률을 유지하며, 운동과 생활 하시는 모습을 보여주시는만큼 다이어트 및 건강 식품, 피트니스 제품, 그리고 운동 할 때 착용하는 보호장구 제품의 경우 콜라보를 진행하시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메가에볼루션 플랫폼 입점 크리에이터인만큼, 관심이 있으신 경우 Nicolas님의 프로필을 통해 즉시 협업 요청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시청자 분포

Nicolas Berndt 채널의 시청자 분포



성별 및 나이 통계 : 니콜라스님의 채널은 18-24세, 25-34세의 남성 시청자가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해당 연령대의 남성들은 헬스 및 피트니스에 관심이 많고,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수용도가 높은 편입니다. 따라서 Nicolas님의 채널을 통해 협업을 진행하신다면 헬스에 관심이 많은 시청자들에게 제품을 효과적으로 노출 시킬 수 있습니다.

 

국가 분포 : Nicolas님의 채널은 미국 등의 영어권 국가에서 주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글로벌 마켓에서 브랜드의 인지도를 확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할 때, 소위 10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메가"인플루언서와 진행을 하는 경우에도 성과가 좋을 수 있지만, 비용 효율적인 측면과 ROI를 고려를 했을 때 상품의 카테고리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타케팅을 하는 것이 보다 중요할 수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니콜라스님은 피트니스/식품/건강 관련 기업에서 타켓하기에 좋은 영미권 매크로 (10~100만) 인플루언서 중 한분으로, 제작하시는 각 콘텐츠의 질이 높은 만큼 고효율의 마케팅 협업이 가능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도 협업하기 좋은 국내외 인플루언서 소개와 마케팅에 관한 유용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메가에볼루션 플랫폼에서 한국은 물론 미국, 유럽, 남미, 동남아시아 등 전세계 크리에이터와 함께 쉽고 빠른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